“그대에게는 지금부터 온갖 불운이 쏟아져 내릴 것이다. 그야말로 언덕에서 굴러떨어지는 듯이―――.”
“그대가 세운 예상, 추측은 전부 빗나가고, 그 때문에 큰 사건을 종종 일으키게 된다. 사막에 가면 조난당하고, 숲에 들어가면 조난당하고, 바다로 나가도 조난당한다. 걸어가면 보물전이 생겨나거나 마주치게 된다. 빈번하게 마물이나 팬텀 무리에게 습격당하는 데다 범죄 조직도 그대를 노릴 것이다. 인간뿐만이 아니라 다른 존재들에게도 심하게 매도당하며 도망칠 수도 없다. ………어라? 여난의 상까지 있구나? 그대, 혹시―― 역병신인가?”
“그대――― 사람 복이 정말 좋구나.”
“어마어마한 복이다. 그대는 많은 적을 얻은 것과 동시에 많은 벗들을 얻게 될 것이다. 하나 좀 전에 본 운명을 감안하면――― 그 벗은――― 아니, 적 또한――― 그대의 불운에 휘말려 험한 꼴을 당하게 될 것이다. 그대의 운명은 혼자서 끝날 만한 것이 아니다. 이것 참, 정말로 기괴한 운명이로군.”
“아니, 그뿐만이 아니다. 그대――― 연애복도 대단하구나. 별다른 이유도 없이 엄청나게 인기를 끌게 된다. 남녀노소, 다른 종족에 이르기까지 여러 이성, 동성에게 호감을 사게 된다. 여난의 상도 있으니 다가오는 그 자들도 틀림없이 그대의 불운에 휘말리게 된다만――― 오래 살 수만 있다면 아이를 100명은 낳을 수 있을 것이다. 애초에 그럴 생각은 없는 것 같다만…… 대체 어떤 별 아래에 태어나야 그런 상이―――.”
역시 나는 역병신이구나.
비탄의 망령은 은퇴하고 싶다 6권 | 츠키카게, 김정규, 치코 저
비탄의 망령은 은퇴하고 싶다 7권 | 츠키카게, 김정규, 치코 저
둘 다 크라이 정말 좋아 시트리잖아~!~!
루크도 그렇고 루시아도 그렇고, 어찌 됐든 내게 클레임을 들여보내는 최강의 시스템이다. 아크의 친가인 로댕 가문에서까지 클레임을 받는다고, 나는!
비탄의 망령은 은퇴하고 싶다 8권 | 츠키카게, 김정규, 치코 저
클레임 전문 상사 크라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보구나 마술을 쓸 수 없다…………, 그렇다면 혹시―――, 시트리는 내 보구였나……?
비탄의 망령은 은퇴하고 싶다 8권 | 츠키카게, 김정규, 치코 저
크라이 이딴 미친 생각 할 때마다 이런 걸 우리만 보고 있다는게 아쉬워질 지경... 쟤 머릿속 한 번이라도 까보면 다들 얘를 허접취급해줄텐디.......
add_comment